이종민 학장은 서울의대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 석사와 박사과정을 마쳤다. 건국대 의생명과학연구원 부원장, 국제의료연구소장 등을 맡았다.
신찬수 학장은 서울의대를 졸업했으며 교무부학장을 거쳐 서울대병원 의료혁신실 실장, 서울대병원 진료부원장, 서울대병원 정보화실장 등을 역임했다.
최연호 학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의과대학 교육부학장, 교무부학장을 역임하며 의과대학 의학교육인증평가, 6년제 교육과정 개편 등에 참여했다.
이성수 학장은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을 나와 서울대 보건대학원 석사, 순천향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순천향대 환경산업의학연구소장, 순천향대천안병원 IRB위원, 부학장을 역임했다..
오석규 학장은 원광의대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 석사와 전북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원광의대 교무부학장, 교수협의회장 등 주요보직을 맡았으며,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 심혈관센터장, 대한심혈관중재학회 연구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채희동 학장은 서울의대 의학 학사, 동대학원 석사와 박사학위를 받았다. 울산의대 학생부학장, 교무부학장을 지냈으며, 대한비뇨부인과학회 총무이사, 대한산부인과학회 사무총장 등을 거쳤으며 대한산부인과내분비학회 사무총장을 역임한 바 있다.
김경근 학장은 전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동대학원 석사와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한국연구재단 의약학단 책임전문위원, 미래부/연구재단 지정 선도연구센터(MRC)소장 등을 역임했다.
정상근 교수는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나와 동대학원에서 석사, 전남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전북대학교병원 정신과장, 전북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정신과학교실 주임교수 등을 역임하였다. 저서로 ´신경정신의학´(공저), ´스트레스 다스리기´(공저), ´양극성장애´(공저), ´우울증´(공저), ´조울병으로의 여행´(공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