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의과대학 학장에 권태환 학장이 지난 8월 1일 취임했다. 권 학장은 1988년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동대학교 석·박사를 받았다. 경북대학교 국제교류처 처장, 의학전문대학원 연구부학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학장에 송일한 학장이 지난 2월 1일 취임했다. 송 학장은 1988년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동대학교 석·박사를 받았다. 단국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분과장, 건강증진센터 실장, 내과과장,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장, 학생부학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는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비상임조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동아대학교 신임 의과대학장에 강도영 교수가 임명됐다. 1991년 동아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동대학원 의학석사·의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동아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 학과장, 동아대학교병원 연구지원단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원자력응용의학진흥협회 이사, 대한핵의학회 편집위원, 고시위원,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평가위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평가위원 등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은직 신임 의과대학장은 연세대 의과대학 졸업 후 동 대학원에서 내과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다. 세브란스병원에 근무하면서 내분비내과장, 기획관리실장 등의 주요 보직을 거쳐왔다. 또 대한내분비학회 이사장, 대한민국 의학한림원 학술위원장, 대한임상노인의학회 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는 세브란스병원 뇌하수체 종양 센터장, 대한내분비 R&D 네트워크연구회 회장, 대한신경내분비연구회 회장 등 활발한 연구와 대외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준 신임 학장은 한림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동대학원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병원장, 대한간학회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